본문 바로가기

K FOOD 맛집

샤로수길 지하에 숨겨진 황홀경 카페

반응형

 

간판에서 느껴진 포스 

미리 블로그를 통해서 보지 못했으면 아마 안 들어갔을 뻔했다

 

따듯해 보이는 분위기가 우리를 반겨준다 

방금 전까지 서울 도심을 걸었던 게 맞는가 라는 생각이 든다

 

메뉴판입니다. 금액도 그렇게 사악하지는 않아서 좋네요

로얄 밀크티가 많이 팔린다고 하네요

두 음료 모두 향이 진했어요 

아래 테이블보에 묻을까 봐 조심했던 기억이...

아마 숲 한가운데 있었으면 독이든 파이 같은 비주얼 

더치 팬케이크 후르츠 (10,900)

TIP -생크림, 꿀은 필요시 리필해줍니다-

너무 이뻐서 한 장 더 찍었네요 맛도 맛이지만,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계속 앉아서 차분하게 이야기하고 싶게 만드네요

위치 같이 첨부드려요 

황홀경 : 02-6449-7362

영업시간 : 매일 12:00 - 22:30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