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K FOOD 맛집

파주 헤이리 카페 뜰에서 커피를 잊다

반응형

파주 헤이리 카페 뜰입니다.

입구부터 전통 전통이 소리가 솔솔 들리네요

위치는 첨부드려요 

대중교통보다는 차를 타고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

물 대신 따뜻한 율무차를 주시는데 

이것만으로 들어오기 전 성급한 마음이 차분하게 변하네요~

커피만 마시던 저를 반성하게 만듭니다

서비스로 같이 주시는 가래떡구이 달콩한 조청에 찍어먹으면 정말 너무 좋네요

저희는 날씨도 좋아서 야외 테라스로 나갔습니다.

무려 5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오미자 차로 주문했습니다

오히려 저는 쌍화탕보다는 오미자가 제 스타일이네요 

티스푼으로 팅팅 소리도 너무 좋아요

내부는 이런 분위기입니다.

매일 오전11시 부터~오후 9시까지입니다.

(매주 월요일 휴무)

031-949-6580 뜰 연락처입니다.

 

 

반응형